카테고리 없음

양 공포

consmentifo 2022. 9. 13. 19:15

'몰카 제국의 황제’ 양진호...무차별 폭행 ‘충격과 공포’


영화 공포분자는 하나 그리고 둘, 고령가 소년 살인 사건을 연출한 대만의 에드워드 양 감독의 연출작입니다. 이미 1986년도에 제작된 이 영화는 30년이 지난 지금 리마스터링된 화질로 편집돼 고인 에드워드 양 감독의 작품을 극장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만들어졌습니다. 영화 제목 공포분자는 공포를 조장하거나 유발하는 사람으로 테러리스트라 번역해도 무방합니다. 영화는 4명의 공포분자들이 등장하며 전혀 연결고리가 없는 이 4명의 캐릭터들이 하나의 비극을 만들어가는...

에드워드 양 <공포분자>(1986) :: all about me


대만 뉴웨이브를 대표하는 에드워드 양 감독이 바라본, 급격히 자본주의 시대로 빠져든 현대 대만의 모습 이면에는 어떠한 불안과 어둠이 감춰져 있는 걸까. 영화 '공포분자' 속 성공에 집착하는 한 남성의 비극적 결말은 사회를 향한 감독의 냉철한 시각이 담겨 있다. '공포분자' 감독 에드워드 양 는 소녀의 장난 전화 한 통이 불러온 네 남녀의 기묘한 파장과 비극을 그린 작품이다. 에드워드 양 감독의 '타이페이 스토리' '공포분자' '고령가 소년 살인사건'으로 이어지는 '타이페이 3부작' 중 하나. 현대 도시인, 독재와 폭력을 견뎌낸 대만의 민낯을 그려낸 에드워드 양 감독은 이번에도 대만 사회와 그 속의 인물들을 세밀하게 관찰해 담아낸다. 텅 빈 새벽을 울리는 총성과 함께 경찰 수사를 피해 도망가다 다리를 다친 소녀는 거리에 쓰러진다. 다친 소녀를 우연히 양 공포 담게 된 소년은 사진 속 소녀에게 점점 이끌린다. 그 무렵 갑작스레 출세의 기회를 잡게 된 의사 이립중과 슬럼프에 빠진 소설가 아내 주울분은 권태로운 부부생활에 지쳐 있다. 어딘지 연관성 없어 보이는 서로 다른 네 남녀, 그러나 각자 공허와 불안을 마음에 품고 있던 이들의 일상은 소녀가 건 장난 전화를 계기로 기묘한 비극으로 번져 나간다. 그리고 마치 거미줄처럼 얽혀 접점이 없던 이들에게 각기 다른 파장을 일으킨다. 그러나 흩어져 있던 이들을 전화 한 통으로 시작해...

공포탐욕지수(Fear & Greed Index) 쉽게보는 방법


친한 친구 계부에게 성폭행당한 뒤 지난해 5월 극단적인 선택을 한 충북 청주 여중생 A양이 생전 친구와 주고받은 메시지. 2022. A양은 사건 초기 피의자가 범행을 완강히 부인하면서 수사기관 수사마저 지지부진한 듯한 모습을 보이자 스스로 증거를 모으려 했다. 유족 측은 21일 기자회견을 열어 A양이 숨지기 전 친구와 주고받은 휴대전화 메시지를 언론에 공개했다. 메시지를 보면 A양은 '감히 내 친구 강간 하냐. 상대를 잘못 골랐다'고 친구가 말하자 "어 그리고 지가 조두순처럼. 세 번이나. 시간 간격 두고"라고 답했다. 피의자를 감옥에 보내자는 메시지에는 "그냥 신체 주요 부위를 떼버렸어야 했어"라는 말로 격한 감정을 드러냈다. 걔네 아빠 좀 이상하긴 했다"며 " 피의자 의붓딸과 나랑 술 먹는 거 걸렸을 때 담에 부모님한테 허락 맡고 우리 집에서 자는 날 같이 술 먹자고, 그때 원하는 거 다 양 공포 했었다"고 말했다. A양은 피의자가 처벌받는다 해도 형량이 가벼울 것으로 생각했다. 대화를 나누던 친구가 재차 '네가 감방 보내기 싫어도 보낼 거야'라고 하자 A양은 "들어가 봤자 1년밖에 안 돼"라고 우려를 내비쳤다. A양은 " 피의자 의붓딸 아동학대랑 나 강간죄로 같이 싸잡아 넣느라 오래 걸린 것"이라고 사건 처리 진행이 늦어지는 이유를 전하기도 했다. 유족 측은 해당 메시지를 유심히 살펴야 한다고 했다. 어린 피해자인 A양이 피의자가 가벼운...

잡아먹는 젖소’ 출현에 주민들 “신의 저주다”


하루 차이로 같은 신문사에서 인플레이션과 스태그플레이션에 대한 기사가 하나씩 올라왔다. 우리나라가 인플레이션이 아니었던 때가 있었나? 한국은 스태그플레이션에 더 가깝지 않나 생각된다. 조금 힘들더라도 지금 모아둔 자산이 언젠간 빛을 발하는 날이 올 것이다. 또한, 위와는 별개로-다시 주목받는 시점이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다만-기술주와 성장주를 조금씩 모아두는 방식도 좋을 것이다. 어짜피 모든 것은 사이클이고, 개인의 입장에서는 거기에 어떻게 올라타느냐에 따라 수익율이 극대화될 수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월급과 용돈은 그대로인데 기름값도 밥 한 끼 가격도 올라버렸다. 내 주변 가장 싼 주유 가격이 2000원이라고 내비게이션은 안내한다. 대학가에선 더 이상 5000원 이하의 식사를 찾아볼 수 없다. 값싸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어 인기 만점이던 노량진 컵밥도 500원씩 올라 공시생들의 마음을 더욱 무겁게 한다. 약 10년 만이다. 인플레이션 지속적인 물가 상승 의 전방위 공습이 시작됐다. 인플레이션이 금리 상승으로 이어지고 자산 가치가 하락할 수 있다고 경고한다. 또 이자 부담이 가중돼 자산 버블이 꺼질 우려도 있다. 자산 버블 붕괴는 자산을 팔아도 부채를 상환할 수 없을 만큼 가치가 떨어지는 상황을 뜻한다. 하지만 수십년 만의 인플레이션인 만큼 낯설다. 글로벌 인플레이션이 왜 발생했는지, 인플레이션이 금리와 어떤 연관이 있는 것인지 이해하기 힘들다. 당장의 주머니 사정 외에 인플레이션이 생활과 경제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 것인지 한...

12.08.2022 에이펙스 탭스


근데 이 방법을 통한 연습에서 얻을 게 있더라. 탭스는 휠을 생각보다 빨리 굴리지 않아도 되는 거였음. 천천히 굴려도 화면과 휠굴림이 일치하면 탭스는 정상적으로 작동한다. 빨리 굴리면 화면을 빨리 돌리고, 늦게 굴리면 화면을 늦게 굴려야 할 뿐이고 양 공포 소리긴 한데 나는 이걸 하기 전까지 무조건 휠을 빨리 굴려야 하는 줄 알았음. 그래서 항상 너무 빠르게 굴렸고 어쩔 때는 점프 한 번에 휠을 세 번이나 다 굴리기까지도 했었거든. 념글 올 줄 몰라서 글을 냅뒀었는데 삭제할까말까 고민중임. 우선 이 방법은 W탭 컨픽을 쓴 사람이나, 쓰지 않고 W만 휠에 할당한 사람이나 상관 없이 둘 다 쓸 수 있는 방법이다. 숙달된 사람이 아니라서 이런 잔기술이나 찾아보고 있는 거니까. 이번에 추가된 레전드인 발키리가 필요함. 그리고 에이펙스의 입력 방식에 대한 이해도 필요함. 발키리의 제트팩 메카닉은 점프 이후에.


29.07.2022 카파이 티 케이


KAPAI뜻: 1. 내뜻과 상관없이 시작했지만 3달후 원금회복했다. 유황오리랑 몸에 좋은 유기농을 사서 몸보신하고 양 공포. 불편한점은. 배송이 조금 늦다는것? 쿠팡이였으면 어떠한 물건이든 주문즉시, 다음날 집앞에 도착한다. 유황오리는 4일째인가 도착했다. 곰곰히 생각해보니 내가 포인트를 16시 이후에 썼으니 다음날이나 다음다음날 돈이 입금되고 입금확인후 오리를 배송했으니. 이해가 된다 가맹점 유황오리 에서도 입금확인하고 보내야 돌다리도 두드리고. 믿음이 생기지. 괜찮다. 옛어른들이 곳간에서 인심난나는 말이 괜히 생기는게 아니다. 어르신들은 어떤지모르지만 직원분들은 좋아하더라. 내앞날을 보는듯하여 마음이 짠했다. 나도 나이들어 사소함에 기뻐하겠지? 이런일을 시작할수 있게 해준 카파이회원들께 감사하다.


17.08.2022 컬링 예선 순위


한국 스킵 김은정이 16일 중국 베이징 국립 아쿠아틱 센터에서 열린 2022 베이징올림픽 여자 컬링 스위스와 경기에서 김선영, 김초희를 향해 스위핑을 지시하고 있다. [연합뉴스] 알프스는 높았다. 8엔드까지 4-4로 팽팽히 맞섰지만, 9엔드와 10엔드에 2점씩 내줬다. 이번 대회는 10개국이 한 번씩 맞붙는 라운드 로빈 방식으로, 상위 4팀이 4강 토너먼트에 진출한다. 그제 일본을 꺾고 4강행 불씨를 살렸던 한국은 남은 3경기를 다 이겨야 4강행이 유력한 상황이었다. 하지만 이날 양 공포 3승4패에 그친 한국은 4강 진출 가능성에 적신호가 켜졌다. 이날 오전에 총 3경기가 치러졌는데 캐나다는 미국을 7-6으로 꺾고 4승3패가 됐다. 미국은 4승4패에 그쳤다. 영국이 중국에 4-8로 덜미를 잡히며 양 공포 머물렀다. 스위스는 7승1패로 단독선두를 질주하며 일찌감치 4강행을 확정했다. 2위 스웨덴 5승2패공동 3위 캐나다와 일본 4승3패공동 5위 영국과 미국 순이다. 한국은 공동 6위에서 7위로 떨어졌다. 한국은 이날 오후 9시5분.


11.08.2022 Db cooper


Wednesday marks the 50th anniversary of the only unsolved case of air piracy in commercial airline history — the D. B Cooper hijacking. Five decades have passed and very few answers are known about the man behind the crime. FILE--This undated artist 양 공포 shows the skyjacker known as D. Cooper from recollections of the passengers and crew of a Northwest Orient Airlines jet he hijacked between Portland and Seattle on Thanksgiving eve in 1971. 24, 1971 — which was also the day before Thanksgiving that year — a passenger whose ticket was booked under the name Dan Cooper boarded a Northwest Orient Airlines flight at Portland International Airport. The flight was scheduled to be a quick stint north to Seattle-Tacoma.


09.08.2022 스타 듀 밸리 개복치


보통 강, 산, 바다에 많이 살고 있으며 그 밖에 특수한 물고기는 하수도나 사막, 연못, 화산 등에 살고 있습니다. 강의 경우 숲의 강과 마을의 강은 다릅니다. 물고기의 품질은 기본, 은별, 금별, 이리듐별의 4가지로 구분됩니다. 모바일도 점 3개가 있는 아이콘을 터치하면 페이지에서 찾기 기능이 있습니다. 검색어를 입력하고 원하는 물고기를 찾아보세요! 이곳에 잠수함이 있는데 안에 들어가면 특별한 물고기를 잡을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쓸모있는 사용처는 없습니다. 사진 이름 가격 자정 오징어 150 통안어 220 블롭피쉬 500 전설의 물고기 스타듀밸리는 낚시가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어려운 전설 물고기가 10마리 존재합니다. 원래는 5마리였으나 1. 5버전 이후로 양 공포 추가되었습니다. 5 버전 추가 된 전설 물고기는 치의 도전 '대가족'을 수행하는 양 공포 잡을 수 있으며 나오는 장소는 동일합니다. 전설의 물고기는 종류당 단 1번만 잡을 수 있으며 멀티의 경우.


01.08.2022 설원 칡 냉면


🍜 이천에 맛있는 과일냉면이 있다고 해서 노랑 킹콩네는 이천으로 떠납니다. 과일냉면??? 듣지도 보지도 못한 과일냉면을 어찌 영접해야 하나요. 맛은 과연.??? 하늘이 맑고 깨끗해서 마음까지 깨끗해지는 기분 좋은날. 넓은 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주차하고 가게에 들어가는 이 순간에도 날씨가 더워 냉면이 절로 생각나고 어서 얼음 육수를 들이키고 싶습니다. 양 공포 글을 봤지만 물냉면과 비빔냉면으로 인원수 만큼 주문했어요. 맛집의 기다림에는 언제쯤 적응이 될까요?? 대체 무슨 맛일까요??? 비빔냉면 비벼비벼! 맵지만 과일의 상큼함 설원 칡 냉면 달콤함 이 잡아주네요! 이 비빔냉면 우선 맵네요. 처음에는 잘 모르는데 먹다보니 엄청 매워요!! 달진않고 맵기만. 그러나. 완죤 내 스탈!! 딱 혀가 얼얼할때! 저 육수 한번 쭈욱 마셔주면 입안의 매운맛이 가시면서 또 비빔냉면을 먹게되요. 무한 반복 무한 흡입중 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어쩌죵???

비선 실세 레이디 남주